작성자 나이스팩(ip:)
작성일 2022-11-03
조회 42
평점
추천 추천하기
9월23일 주문건중에 커피 봉투를 주문해서 직원이 확인 봉투만 확인하고 보관중 방금 오픈해서 사용하려고 하니 오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아로마밸브 장착용으로 주문을 했는데 아로마밸브가 없는 제품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확인후 교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나이스팩입니다.
9월23일주문 반품회수와함께 금일 벨브로된 제품으로 재배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